2019년에 새로운 공작기계 박물관 오픈 예정


2019년에 새로운 공작기계 박물관 오픈 예정

야마자키 마작(Yamazaki Mazak)은 창업 100주년을 맞이하여 역사적인 공작기계 박물관을 오픈할 예정입니다.

2019년 가을에 오픈 예정의 새 박물관은 현재 일본 미노카모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레이저 공장으로 사용하고 있는 Yamazaki Mazak Optonics Corporation의 지하공장에 새롭게 리노베이션 해서 오픈 할 예정 입니다.

Interactive박물관은 방문객에게 공작기계와 역사를 보고 만지고 배우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시설의 전반적인 목표는 가공 역사를 축하하고 차세대 엔지니어를 교육하는 것 입니다. 일반적으로 " Mother machines" 이라고 불리는 공작기계는 항공 우주산업부터 자동차, 의료와 에너지 응용 분야에 이르기까지 업계 전반에 걸쳐 사용되는 다양한 구성 요소를 제조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박물관은 기존의 공작기계뿐만 아니라 증기 기관차, 자동차 그리고 항공기를 비롯하여 많은 기계 가공품을 전시합니다.

또한 이 박물관에는 통합된 IoT 시스템과 최신 공작기계가 전시되는 플렉시블 제조 시스템 (Flexible Manufacturing System)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방문객들은 가장 초기 모델인 일축 선반부터 가장 현대적인 다축 머시닝센터에 이르기까지 기계 개발에 대한 역사를 볼 수 있습니다.